상단영역

본문영역

템퍼, 1인 가구 위한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 출시

템퍼, 1인 가구 위한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 출시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1.09.10 11:2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가 출시한 이즈 바이 템퍼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이즈 바이 템퍼(EASE BY TEMPUR)’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템퍼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템퍼 매트리스 제품과는 달리, 상자 안에 ‘롤’ 형태로 매트리스가 말려 포장된 BIB(Bed in a box) 제품이다.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하지만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을 진행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싱글 사이즈(가로 100x세로 200x높이 18cm)만 출시됐다. 커버의 경우 쉽게 벗길 수 있는 지퍼 형태로 돼 있어 분리 세탁이 수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 구매 시 10년 사후관리(A/S) 무상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템퍼는 매트리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미국 항공우주국(NASA·나사)의 기술 인증 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신제품 이즈 바이 템퍼도 템퍼 소재만의 특성을 담고 있는 제품이다. 템퍼 소재는 오픈 셀 구조로 설계된 압력 완화 물질로 수면 시 불필요한 압력을 줄이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한다.

템퍼코리아 담당자는 “싱글 라이프를 시작하는 1인 가구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단일 규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싱글 라이프를 꿈꾸는 사람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즈 바이 템퍼 제품은 베개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즈 바이 템퍼의 ‘서포트 베개’는 수면용은 물론 등받이 베개로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탁월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템퍼 슈퍼 소프트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스몰 사이즈와 미듐 사이즈 두 가지로 출시했다. 커버는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