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비절라인 코리아, ‘GAMEX 2021’에서 iTero 선보여

인비절라인 코리아, ‘GAMEX 2021’에서 iTero 선보여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1.09.17 12:0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부스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25일, 26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1’에 참가해 아이테로 제품을 선보인다.

GAMEX는 치과계를 선도하는 학술 프로그램과 실속 있는 치과기자재 전시회로 하반기 대표 학술대회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올해 처음 GAMEX에 참가해 방문객들이 아이테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iTero Element 5D (아이테로 엘레멘트 5D)와 모니터를 전시해 방문객들이 iTero 제품 특징을 가까이서 상세히 파악하고 실제 데모 시연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iTero Element 5D는 근적외선 이미징(Near-infrared Imaging, NIRI) 기술을 통해 치아를 실시간으로 스캔해, 방사선 노출 없이 구강 내 치아 구조와 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NIRI 이미지로 인접면 우식 병변을 표시하고 내장형 구강 내 카메라로 구강 내 이미지를 촬영하며, 3D 모델을 따라 확대경을 움직이면서 NIRI와 구강 내 이미지를 전환하며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테로 장비를 직접 보고 체험한 후 안내데스크에서 각각 1개의 스탬프, 총 2개의 스탬프를 받은 뒤 마지막 퀴즈를 맞추고 성공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3개의 스탬프를 모두 완성한 방문객에게는 기념품이 증정된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이번 ‘GAMEX 2021’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체험을 극대화해 iTero의 첨단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인비절라인코리아 개요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선진화된 투명 교정 장치 시스템인 인비절라인 시스템과 치아 교정, 보존, 수복을 위한 구강 스캐너인 아이테로(iTero)의 서비스를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이다. 인비절라인 제품은 치과 의료진이 원하는 임상 결과를 얻고 환자에게 효과적인 최신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얼라인테크놀로지 본사는 1997년 미국 캘리포니아 창립 이후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인비절라인 코리아 홍보대행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유지윤(Angela Yoo) Consultant 02-6295-73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