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시스, 뉴노멀 시대 사무환경 전략 ‘작은 시도부터 차근차근’ 브랜드 캠페인 진행

퍼시스, 뉴노멀 시대 사무환경 전략 ‘작은 시도부터 차근차근’ 브랜드 캠페인 진행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1.10.05 09: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 ‘사무환경이 만듭니다 캠페인’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배상돈, 윤기언)가 뉴노멀 시대 사무환경 전략을 제시하는 네 번째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퍼시스는 캠페인과 함께 유연한 공간 구획 솔루션 ‘시스템 부스 3종’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작은 시도부터 차근차근’이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스마트오피스·유연근무제 등 다양해진 업무 수행 방식에 맞춰 작은 변화부터 시작할 수 있는 사무환경 전략을 제시한다. 합리적이고 유연한 퍼시스 솔루션을 통해 변화의 장벽을 낮추고, 효율적인 사무환경을 조성해 나가자는 의미를 전달한다.

퍼시스는 팬데믹 이후 집중업무 공간, 소규모 공간, 화상회의 등 유연한 공간 활용의 필요성이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기존 오피스에 기능 공간을 추가할 수 있는 공간 구획 솔루션 시스템 부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시스템 부스는 이동과 재설치가 쉬운 제품화된 공간 솔루션으로, 기존 건물의 천장과 바닥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설치 방법이 간단하며 전체 공간 리모델링에 비해 합리적 비용으로 고객 부담을 줄였다.

스마트오피스, 원격 근무에 따른 오피스 내 소규모 기능 공간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시스템 부스 3종은 △폰 부스 △오픈 부스 △밀폐형 부스로 구성된다. 폰 부스는 ‘1인용 전화 부스’로 통화업무 및 원격 근무자와 일대일 유선·화상회의 시 유용하다. 천장과 도어를 갖춘 ‘밀폐형 부스’는 전용 공기청정기와 조명을 포함한 하나의 완성도 있는 공간을 구현한다. 기존 출시된 시스템 부스를 리뉴얼한 ‘오픈형 부스’는 원하는 위치에 벽체를 조합해 다양한 모듈형 공간 구획을 할 수 있다.

퍼시스는 뉴노멀 시대와 사무환경 변화의 필요성은 느끼지만 공간과 시간이 부족하고 비용 부담을 느끼는 기업들을 위해 작은 것부터 시도할 수 있도록 시스템 부스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퍼시스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기업들이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작은 변화부터 시도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