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두바이 로브 엑스포 개장… 최고의 서비스 제공

두바이 로브 엑스포 개장… 최고의 서비스 제공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21.10.06 10: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0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엑스포(Expo) 2020이 열리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일한 호텔인 로브 호텔(Rove Hotels)이 호텔을 방문하는 로버(Rover, 고객)를 초대해 최고의 자리를 제공한다.

알 와슬 플라자(Al Wasl Plaza)와 가까운 곳에 있는 로브 엑스포(Rove Expo) 2020은 전 세계에서 온 로버들에게 미래를 재조직하고 다시 생각해 재충전할 수 있는 완벽한 곳으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로브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웹사이트(www.rovehotels.com) 또는 전화(+971 4 561 9999)로 예약할 수 있으며 숙박 기간 쓸 수 있는 엑스포 2020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파격적이고 멋진 인테리어, 지속 가능한 편의 시설, 차분한 환대를 통해 완벽한 ‘로브익스피어런스(#RoveExperience)’를 경험할 수 있다. 로브 엑스포 2020은 312개의 킹룸, 트윈룸, 장애인용 로버룸과 19개의 로버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포장 서비스가 가능한 로브 카페 겸 바인 더 데일리(The Daily), 루프탑 수영장, 알 와슬 플라자가 내려다보이는 선데크 등 다양한 식당과 만남의 장소가 마련돼 있다. 엑스포 2020 두바이 현장의 미래를 보여주는 디스트릭트 2020 공간과 현대적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MENASA Emirati 디자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로버는 100% 지속 가능한 객실 내 어메니티, 체크아웃 시간 연장, 셀프서비스 라커룸 등을 즐길 수 있다.

그린 키(Green Key) 인증을 받은 로브 엑스포 2020은 엄격한 환경 가이드라인과 에너지 효율성을 위한 최신 기술, 음식물 쓰레기 절감 솔루션 등을 채택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이라는 로브의 확고한 정신을 따르고 있다.

엑스포 2020 두바이 현장은 행사의 초석인 ‘커넥티비티(connectivity)’를 활용해 다른 두바이 지역과 연결성이 뛰어나며, 방문객은 도시 각 지역과 연계성이 뛰어난 8개 로브 호텔 사이를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로브 엑스포 2020은 알 막툼 국제공항에서 가깝고 두바이 국제공항(DXB), 아부다비 국제공항(AUH) 및 아부다비 크루즈 터미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호텔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rovehotels)과 인스타그램 참조.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030050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로브 호텔(Rove Hotels) 카치 인터내셔널(Katch International) 다라 바티아(Dhara Bhatia) 수석 예약 컨설턴트 +9715679441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