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룸,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 강화한 온·오프라인 통합회원 운영

일룸,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 강화한 온·오프라인 통합회원 운영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21.10.18 10: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이 온·오프라인 통합회원을 운영한다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하나의 회원 계정으로 일룸의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일룸 통합회원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일룸 통합회원은 기존 일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했던 회원제를 하나로 통합한 회원제도이다. 통합 계정을 통해 제품 구매 이력과 서비스 이용 내역이 한 번에 관리돼 일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룸은 채널별로 가입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온·오프라인 통합회원 제도를 기획했다.

일룸 통합회원에 가입하면 회원가입 시 생성되는 하나의 고유한 회원 계정을 통해 채널별로 별도의 인증 없이 온·오프라인 채널 간 연계된 제품 구매 및 상담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아이디를 활용한 편리한 쇼핑 경험은 물론, 전용 프로모션, 이벤트, 온라인 아울렛 제품 구매 등 통합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일룸은 통합회원들에게 더욱더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12월 31일까지 통합회원 전용 소파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일룸 소파를 구매한 회원에게 소파 구매 금액의 5% 상당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별 이벤트도 진행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일룸 가구 또는 삼성전자 공식인증 대리점 포인트, LG전자 스타일러 등을 증정한다.

일룸 통합회원은 오프라인 매장과 일룸 공식몰에서 모두 가입할 수 있다. 공식몰을 통해 통합회원으로 가입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자동으로 가입 내역이 등록돼 별도의 추가 인증 절차 없이도 일룸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2020년 10월 19일 이전 가입자라면 기존 계정을 통합회원 계정으로 전환 신청만 하면 된다.

일룸 브랜드는 통합회원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만족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구현하고자 했다며, 더욱더 많은 소비자가 통합회원을 위해 일룸이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이벤트, 서비스를 발빠르게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일룸 홍보대행 KPR 이예원 대리 02-3406-21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