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우SI건설그룹,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송파지회에 재능 기부 진행

성우SI건설그룹,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송파지회에 재능 기부 진행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1.10.20 11:2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우SI가 4500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사랑의 재능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성우SI(대표이사 권혁형)가 11일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송파지회(회장 김용필)를 찾아 지회 회원들의 의사소통을 위한 ‘카페 조성 및 사무실 리모델링 캠페인’에 4500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사랑의 재능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사랑의 재능기부 전달식에는 권혁형 성우SI 대표이사 및 회사 관계자들과 김용필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송파지회장, 이태호 사무국장, 이성우 고을 건축사무소 대표 건축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권혁형 성우SI 대표이사는 “성우SI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아픔을 나누고, 삶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코로나19라는 변수로 인해 삶에 변화가 온 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용필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송파지회장은 “지역 내 지회 회원을 비롯한 관계자 등 의사소통 활성화와 사무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재능 기부의 하나로 후원을 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성우SI건설그룹 개요

성우SI건설그룹은 2007년 설립 이래 도심부 주택 건설 강자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노후 건축물을 개발해 서민형 주택 보급에 앞장서면서 오피스텔, 빌라, 근린생활시설 등 자체 시행·시공을 꾸준히 해왔다. 지역 소외계층에 정기적인 기부 활동을 진행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왔고, 여성과 경력 단절 여성의 일자리 창출에 힘썼다. 이같은 점을 인정받아 2021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언론연락처:성우SI건설그룹 성신헌 02-476-555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