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본 최고 건축 및 주택 산업 전시회 ‘JAPAN BUILD 2021 도쿄’, 12월 7일 웨비나 개최

일본 최고 건축 및 주택 산업 전시회 ‘JAPAN BUILD 2021 도쿄’, 12월 7일 웨비나 개최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1.12.03 10:2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APAN BUILD 사무국은 차기 전시회의 부스 참가를 고려하기 위한 웨비나를 전시장에서 현장 개최한다

일본 최고의 건축 및 주택 산업 전시회 JAPAN BUILD 사무국은 차기 전시회의 부스 참가를 고려하기 위한 웨비나를 12월 7일(화) 오후 4시 전시장에서 현장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웨비나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참석자가 자택 및 사무실에서 전시회장과 분위기를 직접 보고, 사무국에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참석자들은 웨비나를 통해 전시회 참가 업체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팬데믹 이후 일본 시장에서 어떤 해외 제품, 서비스, 기술에 대한 수요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올 9월 개최된 오사카 전시회에 이어 2021 도쿄 JAPAN BUILD 전시회에는 코로나 상황에도 역대 최대 규모인 430개 업체가 부스 참가한다. 참석자들은 웨비나를 통해 이번 전시회에 부스 참가 업체가 많은 이유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웨비나는 △여행 제한으로 직접 전시회를 방문할 수는 없지만, 전시회 직관을 희망하는 업체 △언젠가 전시회 부스 참가를 고려하고 있지만, 일본 시장에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을지 잘 모르겠는 업체 △전시회 참가 신청 방법에 대한 사무국 담당자와의 상담을 원하는 업체 등 일본 시장 진출에 관심을 두고 있고 자사 제품이 일본 시장에 적합한지 확인하고 싶거나, 그 솔루션을 찾는 기업에 권장된다.

JAPAN BUILD 사무국은 앞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전시회 부스 참가를 고려하는 기업에는 이번 웨비나가 모든 관련 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전시회 개요

행사명: JAPAN BUILD 2021 도쿄
날짜: 2021년 12월 6일~8일
장소: 도쿄 빅사이트(Tokyo Big Sight)

△7개 구성 전시회

-건축 자재 & 주택 설비 엑스포
-스마트 빌딩 엑스포
-스마트 홈 엑스포
-빌딩 리노베이션 엑스포
-부동산 테크 엑스포
-[신규] 일본 디지털 건설 엑스포
-[신규] 일본 디지털 상업시설 & 점포 엑스포

RX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X Japan Ltd.(구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 Reed Exhibitions 그룹에 속해 있다. RX Japan Ltd.는 참가 업체 및 참관자 모두에게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기업 이익과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2003년 일본 최대 전시회 주최사가 됐다. 매년 34개 산업 분야에서 84*개(*총 357개의 구성 전시회)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다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해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RX Japan Ltd. (구 Reed Exhibitions Japan Ltd.) JAPAN BUILD 사무국 백승준 +81-3-3349-05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