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트남 호치민시 첫 지하철 노선 인근에 개발 중인 Metro Star 프로젝트, 분양 예약 착수

베트남 호치민시 첫 지하철 노선 인근에 개발 중인 Metro Star 프로젝트, 분양 예약 착수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1.12.06 10:1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tro Star 프로젝트

CT Group이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진행 중인 Metro Star 프로젝트 개발사가 분양 예약에 착수하며 현지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사이공 동부의 아름다운 대로에 위치한 하노이 고속도로의 District 2 인근 대규모 회전교차로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Pham Van Dong과 Mai Chi Tho Boulevards를 통해 Ring 2로 연결되는 우수한 입지 조건을 통해 동서남북 방향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Metro Star는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로는 드물게 지하철 10번역에서 District 1까지 바로 연결되는 보행교를 조성했다. 여기에 세계 유일의 도시 섬 국가로 베트남 국민에게 친숙한 싱가포르 Gardens by the Bay와 훌륭한 생활 공간에서 영감을 받은 현지 디자인의 진수, 한국의 명동 거리를 모델로 한 베트남 최초의 쇼핑-엔터테인먼트-푸드 스트리트가 자리 잡고 있다. 이런 요소는 Thu Duc 신도시와 사이공 동부 지역 제일의 볼거리가 될 잠재력을 지녔다.

최근 일부 언론 매체는 Thu Duc 신도시 내 Thu Thiem과 An Khanh 구역 프로젝트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의 제곱미터당 분양가가 각각 최대 1억6000만베트남동, 4억5000만베트남동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지만, 구매자는 여전히 많다. Thu Duc 신도시가 사이공 구도심으로서 1, 2, 3구역으로 구획될 경우 지하철 10번역 주변에 자리한 Truong Tho 구역은 District 1로 불리는 도시 내 행정 허브로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여기에 최근 지하철 10번역 인근 Metro Star 프로젝트가 아파트는 제곱미터당 6100만베트남동, 상가는 1억2100만베트남동의 가격으로 2차 분양에 나설 수 있다는 소식이 확산되면서 부동산 구매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런 분양가는 Thu Duc City District 1의 다른 프로젝트들과 비교했을 때 주택 구매자와 투자자에게 훌륭한 기회가 될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시공사인 CC14 (Construction Corporation No. 1 산하)가 6일 내 바닥 공사 완료와 법적 서류 절차 완료를 공언하면서 2022년 3분기부터 상가와 아파트에 대한 분양에 착수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CT Group Bach Tuyet Nguyen (+84 28) 6297 199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