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모바일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22.03.26 10:5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비가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

온라인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은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담비 플랫폼에서 고려저축은행의 사업자 선, 후순위 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고려저축은행은 태광그룹금융계열사로 흥국생명, 흥국화재, 흥국증권, 흥국자산운용, 예가람저축은행 등과 함께 태광그룹 내 금융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고려저축은행의 ‘사업자 선, 후순위 부동산 담보 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사업자의 운영자금을 공급해 지원하는 상품이다.

고려저축은행 담당자는 “지역 구분 없이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복잡한 담보 대출 과정을 손 안에서 비대면 원스톱으로 상품을 선택하고 비교할 수 있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담비는 주택 담보 대출에 특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개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의 최저 금리와 한도를 정확히 비교할 수 있다.

한편 담비는 기존 입점된 SC제일은행, OSB저축은행, SBI저축은행, DGB대구은행의 대출상품 이외에 추가적으로 BNK부산은행, 고려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추가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며, 상반기 내 주요 금융사 20여 곳의 대출 상품이 입점될 예정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대출자의 후유장해, 상해사망 그리고 금융사기로 인한 채무 리스크를 보장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담비안심케어서비스’를 KB손해보험과 함께 선보였다.

베스트핀의 주은영 대표는 “담비는 주담대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대출 비교 및 선택 기회를 확장할 수 있게 돕는 서비스다”라며 “1:1 개인 맞춤형 담보 대출 정보를 토대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은행을 찾아서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구축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핀 개요

복잡한 부동산 담보 대출, 이제는 쉽고 편하게. 베스트핀은 주택 담보 대출 비교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담비’를 운영하는 회사다.

언론연락처:베스트핀 전략운영기획팀 이한규 대리 02-761-33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