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즉시입주 아파트…‘하월곡동 동일하이빌 뉴시티’ 최대 30% 할인분양

즉시입주 아파트…‘하월곡동 동일하이빌 뉴시티’ 최대 30% 할인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6.04.18 05:2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월곡동 동일하이빌 아파트 조감도(사진제공: 알일번가)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즉시입주 주상복합 아파트인 ‘하월곡동 동일하이빌 뉴시티’가 구 40평형대, 60평형대 아파트를 각각 20%, 30%선으로 파격적인 조건에 분양한다.

지하 7층~지상 36층 4개동 규모며 공급면적 155~297㎡ 440가구로 구성되며 에어컨과 발코니 확장이 무료로 제공되며 전용률이 무려 105~109%선이다.

지역 내 고층 랜드마크 건물로 인근 국립공원인 북한산·도봉산·개운산 등을 조망할 수 있어 거주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내에 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사업지 주변으로 길음·미아·장위뉴타운이 자리 잡고 있어 개발 기대감도 높다.

길음·미아 일대에 주상복합아파트들 건립이 추진되고 있어 주상복합촌이 형성될 전망이다.

서울 지하철 4호선 길음역, 미아삼거리역과 6호선 월곡(동덕여대)역이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내부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서울 도심과 강남 접근성이 좋다. 단지 앞 종암사거리에는 2017년 경전철 동북선 착공이 추진되고 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도보 거리에 있고 북서울꿈의숲, 월곡근린공원, 홍릉근린공원 등이 인근에 있다.

고려대종합병원, 경희대병원 등 병원 시설도 가깝다. 주변에 영훈초, 대일외고, 신일고, 카이스트, 고려대 등 교육시설도 위치해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