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분양소식
GS건설, 6월 생숙·오피스텔 '별내자이 더 스타' 분양
  • 김동준 기자
  • kdj@dailycons.co.kr
  • 승인 2022.06.21 10:38
 


 GS건설은 경기도 남양주 별내신도시 특별계획구역에서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로 구성된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를 공급한다.

21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지하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 오피스텔 156실 규모로 공급된다.

생활숙박시설은 전용면적 59~92㎡,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블록별로는Δ Δ상업3BL 생활숙박시설 255실, 오피스텔 156실, Δ상업4BL 생활숙박시설 184실 Δ상업5BL 생활숙박시설 165실 등이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모두 일상에 필요한 가전, 가구 등을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가전은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된다. 또한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을 이용할 수 있다. 8호선 연장선(예정), GTX-B노선(계획)까지 들어서면 서울 이동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별내신도시 북쪽으로 서울역 등 주요 업무지구에 닿을 수 있는 지하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이 있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와 구리(세종)~포천고속도로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이마트 별내점, 롯데시네마 별내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코스트코 상봉점,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 등까지 생활 인프라 접근성도 용이하다. 별내신도시를 둘러싸고 불암산, 수락산과 갈매천, 용암천 산책로, 별내 체육공원 등도 자리하고 있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모두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또한,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전매가 가능하다. 생활숙박시설은 3개 블록으로 각 블록당 최대 1건씩 총 3건 청약이 가능하며, 오피스텔은 1인당 최대 1건 청약을 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스텔Ⅱ는 6월 21일 청약 접수를 받으며, 22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 24일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생활숙박시설은 27~28일 양일간 청약 접수를 받으며, 29일 당첨자 발표를 실시한다. 이어 7월 1~2일 양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분양업계 관계자는 "재정적 여유가 있는 5060 액티브 시니어 세대 영향력이 커지면서 이들이 주목하는 부동산 상품이 부상하고 있다"며 "다양한 특화 설계와 디자인을 갖춘 상품인 '별내자이 더 스타'는 5060세대가 선호하는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고 말했다.
 

김동준 기자  kdj@dailycon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