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OG, 친환경 건식 바닥난방 패널 미국 특허 획득

AOG, 친환경 건식 바닥난방 패널 미국 특허 획득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6.06.22 18:2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오지 시스템(AOG SYSTEM, 이하 AOG)이 22일 자사 온돌시스템이 미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허는 ‘2열 순환 방식에 의하여 방열 성능이 개선된 조립식 패널에 의한 온수 난방 기술’에 관한 것이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저탄소 온수패널은 2열 순환 구조로 관수 저항을 줄이고, 방열 능력을 개선한 건식 바닥 난방 시스템이다.

AOG의 온돌시스템은 시멘트 온돌 난방 대비 설정 온도 도달 시간을 55% 단축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난방 에너지 또한 40% 이상 절감하는 것으로 인정받아 AOG 온돌시스템은 환경부로부터 녹색 기술 인증을 받은 바 있다.

AOG는 2009년 PCT 출원을 시작으로 72개월간의 긴 여정 끝에 미국 특허를 획득했다“며 ”이는 중국 러시아 호주 캐나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이은 것이라고 밝혔다.

또 AOG의 저탄소 온돌시스템은 신축, 리모델링 등 모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며 특히 리모델링 시 단 하루 만에 공사를 완료할 수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