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물산,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 견본주택 오픈

삼성물산,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 견본주택 오픈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6.12.01 22: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강남권 마지막 분양 단지로 관심 집중, 146세대 일반분양

삼성물산,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 견본주택 오픈올해 강남권 마지막 분양 단지로 관심 집중, 146세대 일반분양 12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청약 접수 크리스마스 셀카존, 선착순 기념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삼성물산(대표이사 최치훈)은 2일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 잠원동 52번지 일대를 재건축하는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는 올해 강남권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는 지하3층에서 지상 32층 6개동, 전체 475세대로 이 중 일반분양은 146세대임. 일반분양분 전체는 전용85㎡ 이하 중소형으로 이뤄져 실수요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분양 타입별 세대수는 ▲59㎡A 10세대, ▲59㎡B 18세대, ▲84㎡A 59세대 ▲84㎡B 28세대 ▲84㎡C 31세대다. 또한 남향 위주의 판상형 구조가 전체 분양세대의 90%를 차지해 각 세대의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 인근에는 잠원한강공원이 위치해 있어 수영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동초, 신동중, 현대고 등 뛰어난 교육 환경도 갖추고 있다. 삼성물산은 11.3 대책으로 강남권 신규공급 축소가 예상되며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는 집단대출 규제를 피할 수 있는 올해의 마지막 강남분양물량이다며 일반분양 모두 중소형이며 최저층에서 최고층까지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2일 개관하는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 견본주택에서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과 선물을 제공하는 북 카페(book café) 컨셉의‘리오센트 라이프스타일 카페’를 운영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셀카존, 전문 세무 상담 서비스, 조망 VR 체험 부스 등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다. 개관 후 3일 동안에는 방문 선착순 300명 고객에게 기념선물을 증정하며, 1순위 청약자가 청약접수증을 갖고 견본주택을 방문할 경우 3만원 상당의 케익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오는 12월 2일부터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에 마련됐다. 12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월 7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계약기간은 20일부터 22일까지다. 평균분양가는 3.3㎡당 4200만원대로 책정됐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