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자인중심 전주인테리어 업체 ‘컬러나인’ 오픈

디자인중심 전주인테리어 업체 ‘컬러나인’ 오픈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6.12.01 22:1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인테리어 전문 업체 컬러나인이 오픈했다.

디자인중심 전주인테리어 업체 ‘컬러나인’ 오픈전주인테리어 전문 업체 컬러나인이 오픈했다. 컬러나인은 기존 시공 중심의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방식에서 나아가 디자인을 고려한 디자인 중심의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진행한다. 컬러나인은 모던, 빈티지, 인더스트리얼, 내추럴 등의 9가지 컨셉을 제안하여 감성, 환경, 취향 등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순히 집을 고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고객의 스타일을 인테리어에 반영하여 디자인 만족도를 함께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은 점은 전주아파트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상가인테리어에도 적절히 적용되며, 분야별 전문가들이 각각의 분야에 배치되어 인테리어를 진행한다. 또한 자체 물류와 인력을 보유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1년 무상 A/S를 통해 사후관리에도 책임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컬러나인은 전주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전주포장이사, 입주청소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견적신청 및 문의는 신청은 컬러나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컬러나인 개요 컬러나인은 각 분야별 전문가 그룹을 구성하여 기존의 시공중심의 인테리어를 디자인을 고려한 디자인 중심의 인테리어로 제공하고자 출범했다. 포장이사, 입주청소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