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가 인테리어 전문 업체 ‘나인워커스’, 전주점 오픈

상가 인테리어 전문 업체 ‘나인워커스’, 전주점 오픈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6.12.15 21:0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가 인테리어 전문 업체 나인워커스가 전주점을 오픈했다.

상가 인테리어 전문 업체 ‘나인워커스’, 전주점 오픈 상가 인테리어 전문 업체 나인워커스가 전주점을 오픈했다. 나인워커스는 9가지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하는 전주인테리어 업체로 프렌차이즈 가맹점, 대형카페, 병의원, 관공서, 웨딩샵, 일반로드샵 등 다양한 상가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전문 시공팀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부동산, 기획, 아이디어, 디자인, 현장관리, 시공팀 외에도 MD, 사후관리팀, 마케팅팀을 자체 보유하고 있어 상가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개인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매출향상을 위한 마케팅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전주인테리어업체 나인워커스는 현재 도면시안, 청소방역,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오픈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전주리모델링 전문 나인워커스의 견적은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문의 및 견적신청은 나인워커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