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신종합목재@오컴즈, 목재전시회 ‘집처럼’ 개최

동신종합목재@오컴즈, 목재전시회 ‘집처럼’ 개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7.03.01 22:3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신종합목재@오컴즈가 ‘집처럼’이란 주제로 목재전시회를 3월 1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신종합목재@오컴즈, 목재전시회 ‘집처럼’ 개최

동신종합목재@오컴즈가 ‘집처럼’이란 주제로 목재전시회를 3월 1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동신종합목재@오컴즈와 더불어 피츠(fiits), 디어반(D’urban Design), 마크&케이트(MARK&KATE), 갤러리포월스(Gallery4WALLS)과 함께 ‘집처럼’이란 주제로 함께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의 컨셉은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새로운 기술만 화두가 되는 이 시대에 집이 주는 가치, 자연과 사람의 유기적인 연결을 나무를 통해 알고자 하는 뜻으로 자리를 마련했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프로젝트 ‘집처럼’ 대표자인 최두영 목우는 “자연과 살아가는 친환경적인 삶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project 집처럼’의 첫번째 집들이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집처럼’ 전시회는 2월 27일부터 3월 15일까지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1층 아케이드 갤러리포월스에서 개최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