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뉴스 건설뉴스
Getzner 방진 솔루션, 베르사유 궁전에서 호 평받다베르사유 궁전 최상층 새로운 오디토리움에 Getzner방진 솔루션 적용

지난 가을, 오스트리아Getzner社가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에 있는 새로운 오디토리움에 방진 솔루션을 적용했다. 관객석을 지지하는 약 270개의 기둥에 방진 패드를 설치하여 외부 진동과 소음을 차단시켰다.

파리 근교에 있는 약 350년 된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에는 오디토리움이 있으며, Getzner社는 오디토리움 자체의 음향을 개선 시키고, 외부의 진동과 소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Getzner  Sylodyn® 및 Sylomer® 제품을 적용했다. 또한,  자재 공급뿐만 아니라 현장 설치 감독까지 전반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지원했다.

이번 프로젝트 수주업체인 Paris Charpente의 현장 감독 Manuel De Faria(마누엘 드 파리아)는 “방진솔루션을 위한 설치부터 납품까지 2주밖에 걸리지 않았다. 사전에 Getzner社가 제공한 정밀한 계산 덕분에 최적의 조건으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정확한 일정에 맞춰 진행할 수 있었다”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다양한 종류의 방진패드, 균일한 진동 방지 솔루션을 실현

Getzner社의 다양한 방진 패드는 서로 다른 현장 조건에서도 유연하게 방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를 통해 베르사유 궁전 전체 설치구역에서 균일한 소음저감 효과를 확보할 수 있었다.

Getzner 프랑스 지사 건설분야 책임자 Cédric Le Chevillier(세드릭 르 슈비이에)는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폭넓은 방진 솔루션은 다른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다.

Getzner 방진패드의 진동 및 소음저감 효과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긴 수명은 수많은 프로젝트를 통해 입증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일간건설  webmaster@dailyconsucc.com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건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