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소식 아파트/주택
오는 14일, 보은산업단지 1차 행복주택 '첫 삽'
   
▲ 보은군
[피디언] 보은군은 오는 14일 삼승면 우진리 보은산업단지에서 행복주택 조성을 위한 첫 삽을 뜬다.

총 사업비 137억4800여만원이 투입되는 이번 보은산업단지 1차 행복주택 건설사업은 지난 4월 25일 공사계약을 체결해 도급자(주식회사 대흥종합건설 외 3개사) 선정을 마치고 지난달 10일부터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들어갔다.

오는 14일에는 보은산업단지 1차 행복주택 안전 시공과 성공적인 건립을 기원하기 위한 기공식을 행복주택 건립 현장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이날 기공식에는 정상혁 보은군수를 비롯한 사회기관단체장, 산업단지 입주기업 CEO, 근로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입주 기업 근로자, 대학생 및 고령자 등을 위한 보은산업단지 1차 행복주택은 연면적 6,810㎡의 규모로 지하1층, 지상 8층 2개동과 관리사무소, 경로당, 공동육아나눔터, 다목적홀 등의 부대복지시설을 갖춘다.

총 공사기간은 18개월로 오는 2018년 10월 준공 및 입주 예정이다.

공공임대아파트인 보은산업단지 행복주택 건립으로 보은산업단지 경쟁력 확보는 물론 쾌적한 정주여건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보은산업단지 행복주택 건설로 기업의 고용안정 및 서민 주거 여건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통한 살기 좋은 보은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피디언 (http://www.pedi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석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