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샘, 욕실 신제품 ‘프렌치클래식’, ‘매니쉬모던’ 출시

한샘, 욕실 신제품 ‘프렌치클래식’, ‘매니쉬모던’ 출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7.07.12 21:1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욕실 신제품 ‘프렌치클래식’, ‘매니쉬모던’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욕실 신제품 ‘유로 프렌치클래식’과 ‘유로 매니쉬모던’을 출시했다.

한샘은 욕실을 거실이나 침실처럼 컨셉에 맞춰 인테리어 하는 고객이 증가한 것을 반영해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유로 프렌치클래식’은 한샘이 최초로 시도하는 클래식스타일 제품이다. 거실이나 침실에서 볼 수 있었던 천연대리석 패턴 판넬과 음각 장식 수납장이 욕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특히 타일보다 약 7배 큰 특수 판넬을 사용했기 때문에 대리석 패턴이 중간에 끊기지 않아 더욱 자연스럽다. 욕실 거울 상단 조명과 수납장 문고리에 금속 소재를 사용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유로 매니쉬모던’은 중후하면서도 남성적인 분위기의 욕실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콘크리트패턴의 판넬을 과감하게 욕실에 적용한 것이 눈길을 끌고 반투명한 검정색 수납장은 욕실을 더욱 중후하게 연출한다. 세면기는 미국 콜러社(Kohler), 수전은 이태리 파포니社(paffoni) 제품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욕실 거울 양 끝에 LED조명을 설치한 것도 돋보인다.

신제품 2종은 한샘플래그샵, 한샘리하우스, 한샘키친&바스 전시장 등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30~40평형대(2400mm X 1600mm) 기준 ‘유로 프렌치 클래식’은 420만원, ‘유로 매니시 모던’은 460만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사용 중인 한샘 제품 사진을 구매후기와 함께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각각 20만원, 10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샘은 이제 욕실은 세면 등 고유의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요소가 중요시되면서 침실, 거실과 동등한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한샘도 이러한 추세에 맞춰 신제품 2종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샘바스는 독점 개발한 휴판넬(Hew Panel)과 휴플로어(Hew Floor)를 적용해 장마철 물때나 곰팡이 걱정이 없고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엠보칭 처리가 되어 있어서 안전하다. 더불어 건식 시공방법을 도입해 단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고 소음, 분진으로 인한 이웃과의 마찰도 예방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