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트라스콥코,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부산 로드쇼 개최

아트라스콥코,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부산 로드쇼 개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7.07.22 06:2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경남권 고객 대상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PowerRoc T25 DC 시연

아트라스콥코,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부산 로드쇼 개최

부산 경남권 고객 대상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PowerRoc T25 DC 시연
자동식 롯드 핸들링 시스템과 신형 착암기 장착으로 더욱 빠른 작업 가능

광산암반굴착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아트라스콥코가 7월 18~19일 양일에 걸쳐 부산에서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제품을 소개하고 한층 개선된 성능을 알리는 로드쇼를 개최했다.

아트라스콥코는 부산 경남권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로드쇼에서 기존 파워록 T25 DC(PowerRoc T25 DC) 제품의 롯드 핸들링 시스템(RHS: Rod Handling System)을 개선한 신형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출시 제품은 기계식 롯드 핸들링 시스템을 사용해 고장율이 낮고 비용절감 효과가 뛰어났지만 신규 오퍼레이터의 적응이 오래 걸린다는 한계점이 있었다. 이에 자동화된 시스템을 원하는 국내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경청하여 제품 생산에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롯드 핸들링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파워록 T25 DC는 석산이나 건설 현장에 적합한 모델로 생산성이 높고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 고객 신뢰도가 높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자동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된 롯드 핸들링 시스템은 센서를 부착해 단 한 번의 레버 조작으로 연속 동작이 가능해져 더욱 빠르고 단순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신형 착암기 RD14S가 적용되어 천공 속도가 빨라졌을 뿐 아니라 댐퍼 기능으로 충격을 흡수, 착암 자재의 수명이 늘어나 유지보수 비용도 감소시켰다.

이 밖에도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로드쇼 현장은 새로워진 롯드 핸들링 시스템을 직접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음료와 다과도 제공되었으며 크로라드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락툴(Rock Tool)도 전시돼 고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장경욱 사장은 “아트라스콥코는 보다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를 귀기울여 듣고 실제로 제품 개발에 이를 적용할 만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로드쇼 행사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트라스콥코 개요

아트라스콥코는 1873년 스웨덴 스톡홀롬에 설립되어 143년 역사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혁신적인 압축기, 산업용 공구, 광산 건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아트라스콥코는 생산성, 에너지 효율성, 안전 및 인체공학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183여개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4만3천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아트라스콥코는 2014 뉴스위크 그린 랭킹(Newsweek Green Rankings) 7위에 올랐으며 세계적 기업윤리연구소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 (Ethisphere Institute)에 의해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지속 가능한 생산성(Sustainable Productivity) 향상’을 제 1의 가치로 삼고 있는 아트라스콥코는 2015년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Global 100)으로 선정됐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