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DOC 생활정보 플랫폼, 인터넷 생활정보 무료 제공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DOC 생활정보 플랫폼, 인터넷 생활정보 무료 제공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7.09.18 21: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DOC 생활정보 플랫폼, 인터넷 생활정보 무료 제공

9월 17일부터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가 우리동네 상인들이 추석대목에 예약·배달로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광고를 무료로 제공한다.

우리동네 슈퍼, 음식점, 치킨집, 과일가게, 떡집, 정육점, 생선가게, 중국집, 피자집 등 다양한 업종의 예약을 받아 배달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고 무료로 광고를 올릴 수 있다.

우리동네 가게를 운영하는 업주들은 쉽게 매출을 올리면서 영업할 수 있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광고를 이용하면 된다.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인터넷 DOC 생활정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동네 상인들을 위해 우리동네 가게, 예약·배달, 우리동네 구인구직, 우리동네 소식 등을 인터넷 DOC 생활정보 홈페이지에서 무료광고를 하게 하여 우리동네 상인이 매출을 많이 올리고 우리동네 주민이 더 편하게 예약·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융디오씨 개요

주식회사 금융DOC는 2009년 설립된 핀테크 산업의 지식재산권 전문회사이다. 금융기관 등의 사업 분야에서 전자채권계약문서를 인터넷을 이용하여 체결하고 저장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동 특허기술을 이용하는 주요 기관, 회사는 국내 은행, 보험기관, 공공기관의 코스콤 등이 있고 특히 코스콤과 금융기관 전자문서를 보관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앞으로 금융기관 제4차 산업혁명의 핀테크 분야의 대표적인 사업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