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뉴스 건설뉴스
서수지 IC, 용인 수지 성복동 숲세권 '포레스트썬' 테라스하우스 선착순 분양 중

[문화뉴스]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은 중대형 평수의 대단지 아파트단지와 고급스러운 타운하우스 단지로 조성되어 있다. 명문학군과 유명학원들이 들어서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광교산의 산책로와 고기리 계곡 등 주변에 자연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어 숲세권 테라스 하우스 '포레스트썬'이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용인시 성복동 일대로 2개단지로 조성된다. 1단지에 29세대, 2단지에 29세대로19 TF층~지상4층으로 설계된다. 

   
 

전용면적 69㎡, 84㎡로 중소형평형위주로 조성되고 4베이 구조로 자연 채광 및 일조량을 확보하였다. 각 세대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수납장,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여 공간활용도는 높이고 일부 세대에서는 다락공간을 복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지역 내 최초로 전 세대 홈 lot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의 가스, 전기 등 제어가 가능하다. 또 2천만원 상당의 옵션으로 현관중문, 전기쿡탑, 시스템에어컨, 광파오븐, 가전, 가구 등 무상으로 제공된다. 

신분당선 성복역과 GTX 용인역(예정)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우수해지며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 바로 단지 앞에 위치해 있어 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등 다양한 광역교통망을 구축하였다. 

단지 바로 앞 동은아이유치원, 성복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근거리에 성서초, 성서중, 효자초, 신봉고 등 십여개가 넘는 초, 중, 고교가 들어서 있다. 

주변에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죽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수지점, 수지생태공원, 수지구청, 용인시여성회관, 광교외식타운, 광교산 산책로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GTX 개발로 인한 신규 수요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 강남권으로 접근성이 양호해 직장인들의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신봉지구와 함께 신봉2지구 개발계획으로 42만 838㎡ 규모로 약 470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며 성복역 롯데복합몰 개발이 진행 중으로 2019년 개장예정이다. 

기존 타운하우스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테라스를 확보한 저렴한 테라스하우스를 실입주금 1억원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광역교통망으로 강남까지 20분대로 서울과의 접근성은 우수하고 수준 높은 학군으로 용인 수지구의 인기가 높다.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등 안내받을 수 있으며 '포레스트썬'은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