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봉노인종합복지관,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 실시

도봉노인종합복지관,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 실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7.09.26 06:3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 실시

서울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에서는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 9월 16일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SK건설 가족봉사단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100명의 SK건설 가족봉사단이 복지관을 방문하여 홀로 추석을 맞이해야 하는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음식 및 선물키트 제작 등 뜻깊은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행사로 여러 가족들이 모여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선물하고자 엄마, 아빠와 함께한 자녀들은 쉴새 없이 손을 움직이며 즐겁게 준비한 음식을 만들었다.

다 만든 송편과 인절미와 함께 생필품세트, 쌀, 과일 등 푸짐하게 포장한 선물세트와 함께 청소년들은 어르신에게 보내는 감사편지까지 작성하여 전달하였다.

선물세트를 받은 어르신은 ‘눈에 보이는 선물보다 이렇게 우리를 찾아와줘서 고맙다’, ‘이번 추석은 든든하겠다’며 가족 봉사단 한 사람0 한 사람의 손을 잡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선물만이 아닌 가족봉사단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함께 선물 받아 더 귀중한 시간이었다는 어르신들의 말대로 올 추석은 SK건설 가족봉사단의 따뜻한 사랑이 어르신들 마음 속에 깊이 간직될 것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