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뉴스 건설뉴스
도봉노인종합복지관,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 실시

도봉노인종합복지관,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 실시

서울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에서는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 9월 16일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SK건설 가족봉사단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100명의 SK건설 가족봉사단이 복지관을 방문하여 홀로 추석을 맞이해야 하는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음식 및 선물키트 제작 등 뜻깊은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행사로 여러 가족들이 모여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선물하고자 엄마, 아빠와 함께한 자녀들은 쉴새 없이 손을 움직이며 즐겁게 준비한 음식을 만들었다.

다 만든 송편과 인절미와 함께 생필품세트, 쌀, 과일 등 푸짐하게 포장한 선물세트와 함께 청소년들은 어르신에게 보내는 감사편지까지 작성하여 전달하였다.

선물세트를 받은 어르신은 ‘눈에 보이는 선물보다 이렇게 우리를 찾아와줘서 고맙다’, ‘이번 추석은 든든하겠다’며 가족 봉사단 한 사람0 한 사람의 손을 잡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선물만이 아닌 가족봉사단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함께 선물 받아 더 귀중한 시간이었다는 어르신들의 말대로 올 추석은 SK건설 가족봉사단의 따뜻한 사랑이 어르신들 마음 속에 깊이 간직될 것이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