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뉴스 건설뉴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2017년 건설신기술 박람회 참관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2017년 건설신기술 박람회 참관
[피디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27일 10시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17년 건설신기술 박람회에 방문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경기도 건설신기술 박람회'는 건설신기술과 신공법을 널리 알리고, 실제 공사 적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건설 신기술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전국 유일의 박람회다. 이날 행사에는 장현국 건설교통위원장을 비롯해 김정기 건설국장, 양기대 광명시장, 최재백 도의원, 김성태 도의원(前 건설교통위원장), 정대운 도의원, 박승원 도의원 등이 주요 내빈으로 참석했다.

올해 박람회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가 주관한 가운데, 건설신기술 관련 업체 70개사 참가해 토목, 건축, 기계설비 분야의 건설신기술 및 신공법을 전시 및 시연한다.

장현국 건설교통위원장은 "2015년'경기도 건설신기술 활용 촉진에 관한 조례'를 제정해 박람회 개최의 근거를 마련했고 도의회에서 주도적으로 관련 예산도 확보했다. 요새 건설경기가 안 좋은데 건설신기술 박람회가 건설경기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 이 자리가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건설 신기술이 발맞추어 새로운 공법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피디언 (http://www.pedi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승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