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분양소식 추천분양관
'김포한강스카이타운' 홍보관 개관, 59~84㎡ 선착순 모집 '눈길'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김포한강신도시와 검단새빛도시 중심지에서 김포한강스카이타운과 김포사우스카이타운의 2차 조합원 모집이 진행 중이다.

사업지가 위치한 김포한강신도시는 김포한강로를 통해 마곡지구 등 강서권 10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이미 1600명의 조합원모집이 마감된 김포사우스카이타운 1차는 조합설립인가확정고시에 따라 도시개발조합설립인가와 함께 건축심의가 통과됐으며 조합설립인가가 결정돼 착공을 앞두고 있다.

2018년 11월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김포시청역(가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신설될 예정으로 향후 쾌속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제2순환고속도로가 개통돼 김포-인천간 교통이 개선됐으며 5호선연장선 및 김포3축도로가 개통 예정이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2차는 평균 3.3㎡당 공급가 900만원대부터 선착순 계약 중으로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한 4bay구조로 채광 효율성을 높이고 주거 쾌적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김포 중심지에 위치해 교통ㆍ학군ㆍ생활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감정동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내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역(가칭)과 인천지하철2호선 감정역이 도보로 10분 거리다.

특히 김포시에 처음으로 포스코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는 대규모 김포한강신도시 아파트로 5월 청약을 통해 4000여 세대를 분양 완료한 한강메트로자이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경기도 김포시 감정동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2개 단지, 전용면적 59㎡, 76㎡, 84㎡ 등 3가지 타입, 총 2257세대로 구성되며 평균 공급가가 3.3㎡당 700만원대부터 책정된 가운데 선착순 계약이 진행 중이다.

청일건설이 업무대행을 맡았으며 김포 사우 스카이타운 조합원 모집완료 후 진행하는 두 번째 사업이다. 단지에서 중봉근린공원과 걸포스포츠공원 등이 가깝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총5214세대 1•2•3단지로 나눠져 있으며 현재 1단지 635세대 마감된 상태다. 2단지 3089세대 분양중이며, 3단지 1390세대 추후 일반분양 예정이며, 사업지 인근 이마트트레이더스가 11월에 개점을 앞두고 있다.

단지 옆 감정초등학교 및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고 등 명문학군이 인접했으며 홈플러스 김포점, CGV, 학원가, 관공서, 공공기관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학군과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중봉근린공원과 우저서원, 나진포천과 걸포중앙공원 등이 가깝다.

김포사우한강스카이타운의 공급가는 3.3㎡당 평균 700~900만원대로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하고 현재 계약안심보장증서를 발행하고 있다. 추가 분담금 없는 확정분양가 확약서 발행, 계약금에 대한 연 5%의 이자를 보장하는 이자보장제증서와 계약안심보장증서도 발급하고 있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과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의 조합원 가입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 20세 이상)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한편, 홍보관이 혼잡한 관계로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홍보관 내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2인 무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홍보관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를 통해 조합원 가입 안내와 홍보관 오시는길  위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