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충주택지개발지구 인근 충주 호암예술인마을 전원주택, 분양 홍보관 오픈 및 분양 개시

충주택지개발지구 인근 충주 호암예술인마을 전원주택, 분양 홍보관 오픈 및 분양 개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7.11.13 07:4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택지개발지구 인근 충주 호암예술인마을 전원주택, 분양 홍보관 오픈 및 분양 개시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개발 호재

충주 중심 상권 및 호암택지개발지구 인근 전원주택 충주 호암예술인마을이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충주 호암예술인마을은 충주 시내 입구와 도보 10분 이내로 초중고 학군 및 마트 등 이용이 편리하며, 현재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충주호암택지개발지구와도 가까워 신도시와 동시 생활권도 가능하다. 특히 충주 석종사, 창룡사, 충주호로 가는 길목에 있는 남산의 숲 좋고 공기 맑은 곳에 넓은 정원을 갖췄다. 토지 및 건축비를 포함하여 2억원대에 분양받을 수 있다.

현재 토목 작업이 마무리 중이며 단지 내 도로와 상수도, 오·폐수관로, 전기, 통신, 개별 난방 시설 등 모든 기반 인입시설을 설치했다. 또한 전 가구 남향 배치로 따뜻하고 아늑한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1차 15개의 필지 분양을 시작하고 있으며, 선착순 우선 순위 필지 선정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면적과 구조의 건축안이 마련된 가운데 설계 전문가와 맞춤형 상담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하는 것도 가능하다.

분양대행사 무아는 8·2 부동산 대책 이후 아파트 수요가 점차 전원주택으로 변화하고 있어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한편 충주 호암예술인마을 전원주택의 분양 홍보관은 충북 충주시 직동637-1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