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분양소식
기존 지식산업센터와 차별화된 소형지식산업센터 미사강변 에코큐브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지식산업센터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각종 세제 혜택은 물론 합리적인 분양가로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미사 강변 도시의 에코큐브는 소형 면적을 공급하며 중, 대형 규모를 공급했던 기존의 지식산업센터와 차별화된다. 

에코큐브는 원스톱 서비스로 업무뿐만 아니라 근린생활시설과 기숙사까지 갖추고 있어 생활 편의와 주거까지 해결이 가능하다.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스마트 오피스형으로 면적 손실을 최소화한 소형 면적은 업무자 중심으로 실속형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여기에 높은 층고와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는 발코니는 입주사의 특성에 맞게 활용이 가능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면적대비 넉넉한 총 6대의 엘리베이터는 옥상까지 올라가는 설계와 넉넉한 주차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6m 층고 설계에 샤워실, 탕비실 등의 인테리어 가능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단지 내 풍부한 녹지공간과 옥상정원을 비롯해 인근 근린공원, 수변공원으로 쾌적한 휴식 공간과 함께 조망권이 뛰어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도심과 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에코큐브만의 눈에 띄는 점이라고 하면 바로 그린벨트 해제 지역의 특성을 살린 설계다. 강일역에서 에코큐브까지 이어지는 숲길을 통해 출퇴근길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다. 업무 위주로 설계된 기존의 업무 공간의 틀을 깬 도심 속 숲길은 미사지구 에코큐브만이 가지고 있는 자랑이다.

에코큐브는 연면적 27,225.17㎡ 규모로 지하 4층, 지상 10층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외에도 휴게실, 옥상정원 등 각종 지원시설 및 휴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하여 편의성을 완벽하게 갖춘 복층형 기숙사도 높은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활용도 높은 공간뿐만 아니라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와 같이 높은 층고로 설계되었으며,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을 갖춘 풀옵션을 제공한다. IOT 인공 지능 적용으로 편리한 가전 제어가 가능한 최신 시설이다.

지하철 4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하남 스타필드와 앞으로 입점 예정인 코스트코와 이케아는 업무를 포함해 생활에 필요한 물품 구매에도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구로디지털단지에 버금가는 16만여평의 면적으로 추후 수도권 동부지역의 최대 산업단지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에코큐브는 뛰어난 입지와 더불어 수요자의 니즈를 반영한 설계, 쾌적한 서비스 공용시설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만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가치가 높은 만큼 사람들의 발길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사 강변 에코큐브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 중앙로 에 위치한다. 문의전화와 분양 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