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분양광고 대행사 지우, 파인트리홈과 상호 업무협약 맺어

분양광고 대행사 지우, 파인트리홈과 상호 업무협약 맺어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8.04.03 21:2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광고 대행사 지우, 파인트리홈과 상호 업무협약 맺어

광고 대행사 (주)지우가 아동들의 복지를 위해 설립된 파인트리홈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분양광고대행 전문 기업인 지우(대표이사 박우용)는 파인트리홈(원장 김주리)과 함께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서에는 파인트리홈 소속 아동들에게 일정 기준의 후원금지원, 인적교류 확대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지우의 박우용 대표이사는 파인트리홈 아동들을 돕기 위해 힘쓸 것을 다짐했다. 그는 “이번 협약으로 아이들이 행복하고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열심히 힘쓰겠다. 지금 여기 있는 아이들이 어린 시절 입은 마음의 상처를 딛고 세상이 살 만한 곳, 살아갈 만한 가치가 있는 곳으로 여기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인트리홈 김주리 원장은 아이들이 세상을 향해 긍정적인 마음의 눈을 가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 원장은 “이러한 노력은 아동들과 파인트리홈 선생님들만의 힘으로는 부족하다”면서 “아이들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이 더욱 두터워질수록 아이들이 힘을 얻고 행복함을 느끼며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파인트리홈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따뜻한 가족이 되어준 지우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분양광고 대행사 지우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손꼽히는 부동산분양 광고대행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