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씨씨코리아,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 판매 프로모션 진행

엘씨씨코리아,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 판매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8.04.05 18: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씨씨코리아,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 판매 프로모션 진행

안전성 확보 위한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 도입 필요성 증대

(주)엘씨씨코리아(대표이사 최철)는 자체 개발한 시설물유지관리시스템인 ‘건물라이프케어시스템(BLCS)’의 판매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씨씨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은 FMS도입 필요성은 인지하고 있으나 예산 부족 등을 이유로 FMS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설관리공단, 도시공단 등을 대상으로 LCC대안비교시스템, 시설물 이력관리시스템, 건물라이프케어시스템 등 사용자 요구기능에 맞춘 시스템을 공급할 예정이다.

엘씨씨코리아는 2003년 창립 이후 수 많은 기술제안사업과 턴키사업, VE/LCC 용역사업, 에너지컨설팅 등을 수행하며 관련 기술을 축적하였고, 최근에는 LCC 기반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 컨설팅 등의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LCC분석과 유지관리 융합기술을 기반으로 2013년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인 ‘SmartLCC’ 출시에 이어 최근 ‘건물라이프케어시스템(Building Life Care System ; 이하 BLCS)’ 개발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BLCS는 울산시설공단 등과 같이 다수의 시설을 관리하는 기관에서 활용 가능한 군 관리 시스템으로 비용절감 등 유지관리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엘씨씨코리아는 2011년 한국수자원공사의 ‘시설물유지관리시스템 개발 및 유지관리’ 수행, 2015년 서울시설공단의 ‘시설물 안전관리 예측 시스템’ 개발에 이어 2017년 12월 울산시설공단 ‘시설물 유지관리 고도화 시스템’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시설물 유지관리 고도화 시스템’은 시설개요, 도면, 이력정보, 일정계획을 DB화하여 유지관리 시 LCC 분석기반 최적 대안 선정, 예방보전을 위한 장기수선비용 예측뿐만 아니라 시설물에 관한 정보의 접근성 향상/공유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되었다.

또한 이 시스템은 건물의 총 생애주기 동안 합리적인 보수, 교체, 점검 계획을 수립하고 상태평가를 기반으로 한 중장기계획을 수립하여 통합 유지관리가 가능한 툴을 제공한다.

엘씨씨코리아 개요

엘씨씨코리아는 2003년 창립 이후 수 많은 기술제안사업과 턴키사업, VE/LCC 용역사업, 에너지컨설팅 등을 수행하며 관련 기술을 축적하였고, 최근에는 LCC 기반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 컨설팅 등의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LCC분석과 유지관리 융합기술을 기반으로 2013년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인 ‘SmartLCC’ 출시에 이어 최근 ‘건물라이프케어시스템(Building Life Care System, 이하 BLCS)’ 개발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