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원인터내셔널, 5월 말레이시아 부동산·이주 앙코르 세미나 개최

유원인터내셔널, 5월 말레이시아 부동산·이주 앙코르 세미나 개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8.05.09 21:1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원인터내셔널, 5월 말레이시아 부동산·이주 앙코르 세미나 개최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대행사, 쿠알라룸푸르·조호바루 교육·부동산 소개

말레이시아 정부의 공식대행사 유원(U1)인터내셔널이 5월 12일과 19일 말레이시아 부동산·이주 앙코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12일 서울 신한아트홀과 19일 해운대 그랜드 호텔에서 두 차례 개최되며 시간은 오전 11시와 오후 3시로 2번에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경남지역의 부동산 세미나는 2018년을 맞아 처음 열리게 된다.

◇외국인이 100% 주택 및 회사 소유가능

다양한 기업들이 아시아, 중동, 유럽 진출의 교두보로 말레이시아를 찾고 있다. 이미 U.S NEWS에서 선정한 사업을 시작하기 가장 좋은 나라 TOP2로 알려졌으며, 꾸준한 성장과 풍부한 자원을 바탕으로 이미 쿠알라룸푸르의 마천루는 장관을 이루고 있다. 교육, 관광, 통신, 전자기기 등 다양한 경제 방면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뤘고, 치안과 생활수준, 교육비와 같은 다양한 조건이 장점이다.

영국계, 미국계, 캐나다계, 호주계, 싱가포르계 등 다양하고 전통 있는 국제학교들이 즐비한 쿠알라룸푸르와 조호바루는 학부모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이 되었다. 상속세, 취득세, 증여세가 없으며 이민자들에게 친정책을 펼치는 말레이시아는 해외부동산 투자지로 국내 투자자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자연재해가 없는 국가 4위

미세먼지가 사회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환경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2016년 미국 예일대와 컬럼비아대가 공동 발표한 종합 환경평가 지수(EPI·Environmental Performance Index)에 따르면 총 180개국 중 공기 질 부문에 있어 한국은 173위를 기록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동북아시아의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해지고 고착화됨에 따라 시차로는 한시간, 거리로는 6시간이면 닿는 일일생활권의 청정지역인 말레이시아가 이민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10년 장기 체류비자 MM2H비자, 국제학교 등 정보 안내

이에 유원인터내셔널은 모든 직원이 말레이시아 현지 거주를 통해 직접 진행하고 경험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만 16년 간의 전문성을 갖춘 MM2H비자 업무부터 부동산, 국제학교, 법인 설립 등 생활 전반의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의 장이 될 예정이다.

또한 유원은 조호바루 지역의 RAS(Raffles American School)의 Summer camp 프로그램을 소개할 계획이다. RAS는 조호바루 지역에 신설된 미국식 국제학교로 싱가포리언들과 각국의 주재원, 외교관들의 자녀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달 살기를 고려하는 학부모들에게는 영어캠프를 통해 말레이시아 국제학교 시스템을 엿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부동산으로는 조호바루 지역의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소개한다. 조호바루는 말레이시아 제2의 수도이자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잇는 관문도시다. 주말이면 싱가포리언들과 싱가포르 여행객들의 방문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조호바루의 잠재성이 꾸준하게 부각됨에 따라 세계각지의 항공사들도 분주하다. 한국 역시 인천과 조호바루를 오가는 직항노선을 이번 6월에 신설할 예정으로 여행객들과 국내투자자들의 유입이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유원인터내셔널은 대표적으로 싱가포르와 가장 인접한 프로젝트인 프린세스코브 2차분양을 소개한다. 프린세스코브는 조호바루 도심에 위치하여 제2의 도시에 걸맞은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싱가포르를 잇는 모든 교통수단의 집합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VVIP를 위한 에메랄드베이, 메디니 경제특구의 그랜드메디니, 제2의 마리나베이 서던마리나 등 다양한 조호바루, 쿠알라룸푸르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세미나는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신청은 유원인터내셔널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유원인터내셔널 개요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대행사, 현지법인(회사등록번호 86550-H)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F&B BBQ 레스토랑,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이다. 유원은 쿠알라룸푸르 본사를 비롯하여 조호바루, 서울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현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