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분양소식
자연과 도심 모두 담은 양평 타운하우스 '서종 동일하이빌' 분양 시작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타운하우스'는 복잡한 도시를 떠나 귀향, 귀촌을 실현하려는 실버 세대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전원생활의 대중화를 견인한 주거시설로 잘 알려져 있다.

현대인의 웰빙 트렌드가 의식주 전반에 확산되면서 도심 속에서 자연과 더불어 생활할 수 있는 주거형 타운하우스(전원주택단지)를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근래 부동산시장에서 타운하우스가 높은 선호도를 형성하고 있다. 자연을 벗하며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욜로와 힐링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주거 공간으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다.

이를 반영하듯 젊은 층의 주도로 주택시장 거래 패턴이 변모하는 가운데 인터넷 발달로 수요자들 역시 구매환경을 꼼꼼히 따져보면서 가족의 생활패턴에 중점을 두고 교통과 편의시설 그리고 교육여건이 우수한 단지를 선택하고 있다.

아파트와 단독주택 장점을 취한 구조로 2~3층짜리 단독주택을 연속적으로 붙인 형태의 타운하우스는 건물 내∙외부를 입주자의 기호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단독주택의 메리트와 별도로 관리 및 보안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아파트의 편의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특급 전원도시인 경기도 양평에서 시세 대비 저렴한 3억원대 분양가로 전원생활의 꿈을 이룰 수 있는 타운하우스의 분양이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능리 산10-3번지에 단지형,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공급되는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도심과 떨어져 생활 편의성이 떨어졌던 이전과 달리 최근 공급되는 타운하우스는 서종 동일하이빌 플러스와 같이 우수한 입지 선정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신뢰도 높은 전문 건설사 동일토건 책임 시공하는 서종 동일하이빌 플러스는 살기 좋은 아파트 대통령상으로 인정받은 '동일하이빌' 브랜드를 탑재해 상품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남양주, 하남과 바로 인접한 양평 초입의 프리미엄 전원주택단지로 구성되는 서종 동일하이빌 플러스는 지하철 중앙선을 이용할 수 있는 10분거리 양수역 역세권에 들어선다. 중부내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 접근성이 우수한 도로망과 더불어 10분이면 서종IC 진입이 가능해 서울 강남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췄다.

도심의 편의성을 담은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는 단지 주변 우수한 교육환경이 완비돼 맹모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 사립학교와 비교되는 혁신학교 서종초, 정배초가 인접(스쿨버스 운영)했으며 전국 7위권의 기숙형 명문 양서고 입학 시 인근 학생 인센티브 지역으로 자녀 교육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5km 반경 내 마트를 비롯해 병원, 보건소, 은행, 주민센터가 위치해 원스톱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는 편리한 정주 여건이 마련됐으며 비경을 지닌 벽계 계곡을 중심으로 한 웰빙 주택단지가 형성된 지역으로 친환경을 강조했다. 또한 황순원 작가의 '소나기문학관', 자연체험단지 '숲을 보는 아이들' 등 테마 공간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광폭 테라스가 설계된 실내는 콤팩트한 주거 공간을 연출, 전원생활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으며 특화설계를 적용,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분양 관계자는 "교육, 출퇴근, 생활의 불편함과 분양가까지 걱정 없는 전원생활을 선사할 수 있는 양평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많은 관심 속에서 진행 중인 분양이 조기 마감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위치 안내와 상담 및 방문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pd@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