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동산 개발업체 임칸, 시티스케이프 글로벌 2018에서 새로운 해안 부지 ‘알주르프’ 개발 발표

부동산 개발업체 임칸, 시티스케이프 글로벌 2018에서 새로운 해안 부지 ‘알주르프’ 개발 발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8.10.02 22:2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개발업체 임칸, 시티스케이프 글로벌 2018에서 새로운 해안 부지 ‘알주르프’ 개발 발표

삶을 풍요롭게 하는 감동적인 장소를 창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부동산 개발업체인 임칸(IMKAN)이 아부다비와 두바이 사이 간툿(Ghantoot)에 위치한 해안지역 사헬 알 에마랏(Sahel Al Emarat)에 완전 통합형 세컨드홈 부지 알주르프(AlJurf)를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3.4km의 하늘색 해변을 자랑하는 370헥타르 프로젝트는 시티스케이프 글로벌 2018(Cityscape Global 2018)에서 임칸이 선보인 전시의 중심내용으로 건설은 2019년 시작된다. 이 마스터플래 커뮤니티는 자연과 문화, 건축이 조화롭게 혼합되어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과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세컨드홈 지역이 될 것이다.

이 지역은 알주르프 가든(AlJurf Gardens), 지와르 알 카스르(Jiwar Al Qasr), 마르사 알주르프(Marsa AlJurf) 등 세 개의 독특한 구역으로 구성되며 각 구역은 고유한 건축 특성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게 된다. 이 지역에는 두 개의 선착장, 전용 정박지, 타운센터, 호텔, 상점, 웰니스 리조트 및 클리닉, 서비스 레지던스, 빌라 등이 조성된다. 알주르프는 또한 주민들에게 공공 및 전용 비치, 비치클럽 및 레스토랑, 커뮤니티센터, 공원, 모스크, 클리닉, 사립학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칸 이사 겸 아부다비 파이낸셜 그룹(Abu Dhabi Financial Group, ADFG) CEO인 야심 알세디키(Jassim Alseddiqi)는 “임칸은 커뮤니티 구축에 대한 독자적인 접근방식을 사용해 완전히 새로운 생활방식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 우리의 첫 번째 해안 지역은 전통적인 영감과 강력한 현대적 요소 및 황홀한 풍경을 결합함으로써 사헬 알 에마랏에서 혁신적인 디자인 스타일과 표준을 통합한다. 알주르프가 국내 다른 해안지역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많은 매수자들이 이 특별한 투자기회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왈리드 엘 힌디(Walid El Hindi) IMKAN CEO는 “알주르프 가든의 첫 번째 단계는 2021년 완공될 예정이며 뉴욕의 햄턴(Hamptons)과 유사하게 리비에라(Rivieras)를 연상시키는 전용 해변 목장과 샬레(chalets)가 있는 특별한 자연 환경에 293개의 빌라와 플롯이 조성된다. 이 지역은 국내 및 해외 투자자들에게 UAE의 다양한 제공 역량을 강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임칸은 현지 문화를 육성하는 동시에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와 통합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들을 통해 세계적인 입지를 확대하려 노력한다. 회사는 미래 세대의 삶을 개선할 수 있는 목적 기반의 감동적인 장소를 개발하는 데 주력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