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반그룹, 충청남도와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

호반그룹, 충청남도와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이수용 기자
  • 입력 2023.12.20 11: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오른쪽)과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오른쪽)과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은 충청남도와 이달 19일 충남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조성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충남도가 내포신도시에 위치한 홍예공원에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숲을 조성하는 것이다.

기관·단체·개인 등의 헌수와 기부로 1000그루 이상의 수목을 식재하고 조경 및 편의시설·조형물 등을 설치해 테마가 있는 숲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탄소중립 실천과 사회공헌을 위한 도민참여숲 조성에 협력하고, 공동 발전을 위해 힘쓰기로 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도민참여숲 조성 등 추진활동 협력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업무협력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기획 및 홍보 추진 △네트워크 상호 공유 등이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충남도의 도민참여숲 조성에 동참하는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호반은 지역사회 동반자로 환경을 생각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