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양이 공급한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8일 입주

한양이 공급한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8일 입주

  • 기자명 조해림 기자
  • 입력 2024.01.08 10: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전경. /한양 제공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전경. /한양 제공

 

 한양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일대에 공급한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가 8일부터 입주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3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200가구 규모다.

남동·남서향 위주로 단지가 배치됐으며 판상형 구조가 도입됐다. 타입별로 드레스룸, 알파룸, 현관창고, 가변형 벽체 등이 제공됐다.

특히 전용 84㎡A타입과 84㎡B 타입은 가구 분리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는 친환경 마감재와 입주자의 새집증후군 예방을 위한 ‘베이크 아웃(BAKE-OUT)’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GX룸, 남·여 독서실,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됐다.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는 천안 남부 대표 산업도시로 성장하는 풍세지구에 위치해 미래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한양 관계자는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는 분양가가 합리적이었던 만큼 전세가도 경쟁력을 갖춰 1인 가구·신혼부부, 주변 산업단지 종사자 등 젊은 세대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미래가치까지 풍부해 실거주는 물론 알짜 투자처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