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루페인트,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 전시 후원

노루페인트,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 전시 후원

  • 기자명 한영주 기자
  • 입력 2024.01.11 15:4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언 레 전시장 공간(노루페인트 제공)
브라이언 레 전시장 공간(노루페인트 제공)

 

 노루페인트(090350)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의 국내 첫 전시 '브라이언 레:LOVE STORIES' 공간 연출에 팬톤 페인트를 전량을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전시 공간 페인트 연출은 공간별 컬러 간 연결성을 중요하게 고려했다"며 "관람객들이 전시장에 입장했을 때 공간과 작품의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전시 주제인 사랑에 걸맞게 따뜻함이 느껴질 수 있는 컬러를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전시 공간을 연출했다"며 "브레이언 레 작가는 벽면 컬러 선택에 참여했고 그 중 가장 좋아하는 색상 팬톤페인트 '캔디 핑크'(Candy Pink)를 활용해 전시장 한쪽 벽면에 벽화를 구현했다"고 전했다.

브라이언 레는 미국 뉴욕 타임즈의 주간 칼럼 '모던 러브'(Modern Love) 일러스트를 10년 넘게 그려온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최근 젊은 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 뉴욕·샌프란시스코, 프랑스 파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멕시코시티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시를 개최했다.

이번 국내 전시는 서울 잠실 'MUSEUM209'에서 4월28일까지 열린다. 작가가 뉴욕 타임즈를 위해 제작한 일러스트 100여점과 국내 전시를 위해 특별 제작한 △조형물 △벽화 △영상 △회화 등을 선보인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따스한 컬러를 구현하기 위해 고채도 프리미엄 팬톤페인트를 사용했다"며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한 전시를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