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트렌다이브' 개최

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트렌다이브' 개최

  • 기자명 한영주 기자
  • 입력 2024.01.18 09:1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씨씨 인테리어  '트렌다이브'(KCC글라스 제공)
홈씨씨 인테리어 '트렌다이브'(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344820)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트렌드 세미나인 '2024/2025 트렌다이브'(TRENDIVE)를 열고 메인 테마로 '리이매진'(Reimagine)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트렌다이브는 △건설사 △건축사무소 △인테리어사 △가전사 등 주요 고객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올해 모델하우스 트렌드를 분석·선정하는 세미나다. 올해로 4년째다.

트렌다이브는 1부·2부 구성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웨비나(웹+세미나) 형태로 열렸다. 약 180여개 기업(600여명)이 참여했다.

1부는 2022년~2023년 분양시장의 동향과 주요 이슈를 토대로 모델하우스에 적용한 공간별 자재와 옵션 트렌드 정보를 소개했다.

2부는 메인 테마로 선정한 리이매진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인간의 욕구는 어떻게 반영되고 있는지를 재해석한 인테리어 테마를 제안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세미나를 통해 △가치의 변화를 생각하는 인헨스(Enhance) △감각적 몰입에 대한 이머전(Immersion) △정서적 회복에 대한 레이드-백(Laid-back) 등 총 3가지 디자인 테마를 제안했다.

가치의 변화를 생각하는 인헨스는 미니멀 무드를 바탕으로 은은하고 무게감 있는 스타일과 절제미를 강조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이다.

감각적 몰입에 대한 이머전은 이색적인 색상과 형태의 왜곡, 경계를 부드럽게 만드는 그라데이션을 특징으로 살린 인테리어다.

정서적 회복에 대한 레이드-백은 형태적 디테일을 간결하게 표현하고 숲속 오두막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뉴트럴한 색상과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미나 등을 통해 고객사와 업계 트렌드 정보 분석을 공유하고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