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 댁 방문해 생신 축하하는 시간 가져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 댁 방문해 생신 축하하는 시간 가져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1.24 16:2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 댁 방문해 생신 축하하는 시간 가져
[일간건설]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4일 생신을 맞이한 홀몸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축하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협의체는 지역사회로부터 전해진 후원금으로 건강기능식품, 케이크, 과일 등 생신 축하선물을 전달하고 축하 노래와 함께 안부를 확인했다.

올해로 여든세 번째 생신을 맞은 어르신은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집안에만 있다 보니 때로는 누군가의 방문이 무척 반갑다 매년 잊지 않고 생일을 챙겨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호갑 동장은 “어르신이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에서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다산2동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추진해 취약계층에 많은 도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0년부터 매년 돌봄가족이 없는 홀몸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일날 찾아가 축하선물을 드리고 안부를 확인하는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