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광양읍 지역 동아리 활동 지원한다

광양시, 광양읍 지역 동아리 활동 지원한다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2 15:4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지역주민역량강화사업으로 추진

▲ 광양시청사전경(사진=광양시)
[일간건설] 광양시는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광양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지역역량강화사업으로 광양읍에서 활동하는 지역 동아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동아리 지원사업은 자발적 주민참여로 지역 동아리의 역량을 강화해 지역사회의 봉사활동 및 재능기부를 통해 광양읍 중심지와 배후마을의 지역공동체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동아리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광양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네이버밴드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주민위원회로 방문 제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동아리 활동 지원 공모와 관련해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양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주민위원회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광양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주민위원회는 동아리 활동 계획, 차별화 및 전년도 활동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10개의 동아리를 최종 선정하며 선정된 동아리는 최대 350만원 내외의 활동지원비를 지원받는다.

강봉구 건설과장은 “지역주민 역량강화 사업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동아리활동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이 주도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해 소멸해 가는 농촌지역에 활기를 불어 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