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진소방서 2024년도 화재안전 중점관리대상 심의회 개최

강진소방서 2024년도 화재안전 중점관리대상 심의회 개최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5 08:2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진소방서 2024년도 화재안전 중점관리대상 심의회 개최
[일간건설] 강진소방서는 2024년도 다수 인명피해가 우려되는 화재안전 중점관리대상 재선정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화재안전 중점관리대상이란 특정소방대상물 중 다수의 인명피해 발생이 우려되는 시설로 재난취약대상의 화재예방 및 현장대응 강화를 위해 위험요소를 예방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심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심의회는 심사위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재위험성과 지역의 특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평가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강진효요양병원, 강진의료원 산후조리원, 동원 F&B 강진공장,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총 4개소가 선정됐다.

선정된 대상에 대해 화재예방 컨설팅과 소방안전점검, 화재 예방 교육·훈련 등 특별관리를 추진한다.

또한 화재예방강화지구 지정검토 심의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최기정 서장은 “이번 화재안전 중점관리대상은 화재 위험성과 지역별 특성 등 안전관리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했다”며 “철저한 예방대책을 통해 대형 화재와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화재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