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단국대 여성회, 쌍용1동에 생필품 후원

단국대 여성회, 쌍용1동에 생필품 후원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09:2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시청전경(사진=천안시)
[일간건설] 단국대 여성회는 지난 5일 샴푸, 화장품, 휴지 등 생필품을 천안시 쌍용1동에 후원했다.

단국대 여성회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생필품을 후원물품으로 구성했다.

쌍용1동 맞춤형 복지팀 직원이 대상 가정에 방문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전유향 회장은 “후원한 생필품이 쌍용 1동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대상자 등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우 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단국대 여성회 전유향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실천해 주신 소중한 마음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