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교회, 취약계층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하나교회, 취약계층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09:2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시청전경(사진=천안시)
[일간건설] 천안시 성정1동은 6일 서북구 백석동 소재 하나교회가 취약계층에게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도시락은 명절을 맞아 떡국, 부침개, 나물, 식혜 등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격주로 주 1회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11가구에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하나교회는 지난해 연말에도 성정1동 행정복지센터에 쌀 50포를 기부한 바 있으며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시락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다른 날보다 더 외롭게 느껴질 수 있는 명절에 정성이 듬뿍 담긴 도시락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