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방동, 자생단체와 함께하는 설맞이 대청소 실시

신방동, 자생단체와 함께하는 설맞이 대청소 실시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09: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천변 산책로 등서 폐기물 수거 및 불법 광고물 정비

▲ 천안시청전경(사진=천안시)
[일간건설] 천안시 신방동은 6일 천안천 일원에서 설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신방동 직원과 통장협의회 등 8개 자생단체 회원 60여명은 설을 맞이해 천안천변 산책로에 버려진 폐기물과 불법 광고물 등을 정비하며 깨끗한 보행환경에 힘썼다.

복숙진 통장협의회장은 "우리 동네의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 할 수 있어 뿌듯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쾌적한 신방동을 만들기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조원환 동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자생단체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생활환경이 쾌적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