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성2동 행복키움지원단, ‘설 명절 나눔행사’개최

부성2동 행복키움지원단, ‘설 명절 나눔행사’개최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09:2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시청전경(사진=천안시)
[일간건설] 천안시 부성2동 행복키움지원단은 6일 ‘설 명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천안시복지재단의 지정기탁금으로 운영됬고 홀몸 어르신 100가구에 가가호호 방문해 떡국떡, 사골육수, 달걀, 김 등 명절 선물 세트를 전달하고 안부 인사를 나눴다.

천안축협조합은 사골육수, 천안농협 백석중앙지점은 쌀, 광명기획은 달걀, 박순자 아우내 순대국밥 신방동 직영점은 달걀과 사골육수를 후원했다.

임상선 단장은 “갑진년 첫 행사를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명절 음식 나눔 행사로 시작하게 되어 뿌듯하다”며 “추운 겨울 명절에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성2동 행복키움지원단은 올해 엄마표 김치찌개 나르미사업, 굿모닝 건강음료사업, 제철과일 지원사업 등 부성2동 지역주민들을 위한 활발한 복지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