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북면 행복키움지원단, 설 명절 음식꾸러미 나눔행사 개최

북면 행복키움지원단, 설 명절 음식꾸러미 나눔행사 개최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09:2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시청전경(사진=천안시)
[일간건설] 천안시 북면행복키움지원단은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북면 취약계층 100가구 대상으로 음식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단원들은 떡국떡, 만두, 사골육수, 강정 등 설 음식 꾸러미를 포장해 대상자들에게 전달하며 건강상태를 확인했다.

송인한 단장은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북면장은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시는 북면 행복키움지원단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 행사로 조금이나마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고 2024년 갑진년에는 소망하셨던 일들이 잘 풀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