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안동 행복키움지원단, 정기회의·설 명절 음식 나눔

신안동 행복키움지원단, 정기회의·설 명절 음식 나눔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09:2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100가구에 떡국떡과 사골육수 나누며 명절 인사

▲ 천안시청전경(사진=천안시)
[일간건설] 천안시 신안동 행복키움지원단은 6일 복지와 나눔 사업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2024년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행복키움지원단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 사업 결산, 사업계획을 논의하고 신규단원 위촉식 등을 가졌다.

또한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에 떡국떡과 사골육수를 전달하는 ‘설맞이 명절 음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행복키움지원단원들은 천안농업협동조합이 후원한 백미로 떡국떡을 만들어 사골육수과 함께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허칠만 단장은 “매년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는 천안농업협동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과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희권 신안동장은 “항상 바쁘신 와중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힘써주시는 행복키움지원단에 감사드린다”며 “정기회의에서 논의된 사업들을 통해 더욱 행복하고 따뜻한 신안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