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석동 새마을남녀협의회, 떡국떡 나눔 행사

백석동 새마을남녀협의회, 떡국떡 나눔 행사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09:3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시청전경(사진=천안시)
[일간건설] 천안시 백석동은 6일 백석동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설명절 맞이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들은 준비한 떡국떡과 정성껏 우려낸 사골 국을 저소득 독거노인 60가구에 전달했다.

유옥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우영 백석동장은 “늘 소외된 이웃을 챙기고 봉사에 앞장서는 백석동 새마을남녀협의회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백석동 새마을남녀협의회는 매년 명절맞이 행사, 제철 음식 나눔, 환경정화캠페인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