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취약계층 청소년 가구를 위한 설 선물 나눔 펼쳐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취약계층 청소년 가구를 위한 설 선물 나눔 펼쳐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10:4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취약계층 청소년 가구를 위한 설 선물 나눔 펼쳐
[일간건설] 포천시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지난 5일 설 명절을 앞두고 생활이 어려운 청소년 가구를 위한 설 선물 나눔을 펼쳤다.

이번 나눔은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가 해마다 지속적으로 추진해오는 활동으로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들은 명성갈비유통에서 지원한 왕갈비 세트와 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 준비한 쌀 10kg, 컵라면, 사과즙, 핫팩 등의 설 선물을 관내 저소득 청소년 10가구에 방문해 전달했다.

김동철 청소년지도협의회 협의회장은 선물을 전달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나눔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인 일동면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해주시는 청소년 지도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5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관내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생활이 어려운 청소년 가구를 제보받아 명절과 가정의 달, 크리스마스 등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일동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