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주군, 2024년 성주형 안심식당 15개소 신규 모집

성주군, 2024년 성주형 안심식당 15개소 신규 모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10:4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주군, 2024년 성주형 안심식당 15개소 신규 모집
[일간건설] 성주군은 감염관리에 취약한 식사문화를 개선하고 군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는 외식환경을 조성하고자 2024년 성주형 안심식당 15개소를 신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식사류를 제공하는 일반 및 휴게음식점 중 덜어먹기 가능한도구 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 등 3가지 필수 지정 요건을 준수하는 업소이다.

안심식당에 지정된 음식점은 안심식당 지정 스티커 및 홍보물품이 지원되며 성주군 홈페이지, 포털사이트에 업체 정보가 제공되는 등의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기간은 오는 2월 말까지이며 신청서류 작성 후 성주군 보건소 방문또는 이메일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주군청 및 보건소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성주군 보건소 식품공중위생팀으로로 문의하면 된다.

성주군 관계자는“ 관내 안심식당 지정 확대를 통해 영업주와 소비자에게 올바른 식사문화 개선를 유도해 안전한 외식문화 정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