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주시 “임산부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드려요”

나주시 “임산부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드려요”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24.02.06 10:5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 256명 대상 최대 48만원까지 지원…신청은 다음달 25일까지

▲ 나주시 “임산부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드려요”
[일간건설] 전라남도 나주시가 임산부의 건강도 챙기고 지역 농가에도 보탬이 되는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꾸러미 지원사업은 올해 임신을 했거나 지난해 출산한 산모를 대상으로 추진하며 친환경 농산물 구입 시 자부담 20%를 제외한 총 비용의 80%를 연간 최대 48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상자들은 다음달 25일까지 인터넷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쇼핑몰’이나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이후에는 기존 지역사회통합건강증진사업 중복 수혜 등의 검증 이후 추첨을 통해 256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임산부는 회원가입 후 남도장터 쇼핑몰에서 원하는 품목을 월 4회 한도 내에서 주문할 수 있다.

단, 대상자 확정 후 30일 이내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거나 60일 이내 1회 이상 주문하지 않는 경우 지원 대상자에서 제외되며 당해 연도에 재신청이 불가하다.

나주시 관계자는 “산모와 신생아에게는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친환경 농가에게는 소득 증가의 효과가 기대된다”며 “저출산 극복, 지방소멸 대응과 더불어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