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 참가…"부엌·욕실·수납 신상품 공개"

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 참가…"부엌·욕실·수납 신상품 공개"

  • 기자명 한영주 기자
  • 입력 2024.02.20 09:1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빌드 한샘 부스에 전시될 한샘 시그니처 붙박이장.(한샘 제공)
코리아빌드 한샘 부스에 전시될 한샘 시그니처 붙박이장.(한샘 제공)

 

 한샘(009240)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서 부엌·욕실·수납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코리아빌드에는 40개의 한샘 리하우스 대리점이 부스에 참여해 전시와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한샘은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인 225㎡(약 68평)의 부스를 마련하고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서재형 부엌 '유로300 오리진' △클래식 스타일의 욕실 '프리모 화이트' 등을 선보인다.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도 제공한다. 홈 인테리어 전문가 RD(리하우스 디자이너)가 상담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부엌과 욕실, 수납, 건재 등을 제안하고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인테리어 공사 후 집의 모습을 보여준다.

20일까지 한샘몰에서 코리아빌드 상담 신청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부스에서 인테리어 공사 상담을 받으면 사은품을 증정하며 계약 시에는 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을 할인해 준다.

김윤희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은 "이번 코리아빌드에서 한샘은 최신 트렌드와 업계 1위로서의 노하우가 반영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